화살표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케이웍스 (이하 "케이웍스")가 운영하는 www.smartdtg.co.kr (이하 "스마트차량관제")에서 제공하는 "스마트차량관제"의 WEB서비스와 스마트폰 앱(이하 "스마트차량관제")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제반 절차를 정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회사 사이의 제반 권리 및 의무를 정하기 위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으며, 본 이용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용어에 대해서는 서비스 관련 안내자료 및 사업자료 등에서 회사가 통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 1) “서비스”란 고객의 개인위치정보를 기반으로 길안내, 주변시설물검색, 교통정보, 긴급출동 등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 2) “단말기”란 고객이 휴대하는 휴대단말기 또는 기타 통신형 단말기(PDA, CNS, DMB 등)로서 개인위치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단말기를 말합니다.
  • 3) “개인위치정보주체”란 위치정보로 식별되는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개정)

  •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2) 온라인의 경우 고객이 본 약관의 “동의”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3)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이하 「위치정보법」이라 함),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적용일”이라 함) 10일 이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 및 주요 개정내용을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 상에 게시하여 고객에게 공지만 합니다.
  • 5) 만약 약관의 개정내용이 고객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 30일 이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약관 개정사실을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 상에 게시하거나 전자적 형태(e-mail, SMS 등)로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 6) 회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고객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회사에 제공한 e-mail이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e-mail 또는 주소지로 통보합니다.
  • 7)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적용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 8)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고객은 서비스 이용의 종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서비스 이용 종료를 신청하지 않은 고객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9)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2 장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

제 4 조 (서비스가입)

  • 1) 고객은 본 약관에 대한 동의와 함께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가입요건(가입신청서 및 정보제공동의서 제출 등)이 있는 경우 동 요건을 구비함으로써 서비스 가입을 신청합니다.
  • 2) 본 조 제1항에 따른 서비스 가입신청이 있는 경우 회사가 별도 승인절차를 거쳐 동 가입신청을 승인함으로써 서비스 가입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승인을 불허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정한 가입관련 서류 상에 허위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목적 또는 공공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서비스 가입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경우
  • 3) 고객은 그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되거나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종류 및 이용요금)

  • 1)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의 종류, 서비스의 세부내용 및 서비스이용요금은 [별첨]과 같습니다.
  •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로 구분되며, 유료 서비스인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 3)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 4) 유료 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의 결제 이용약관 등 관계법에 따릅니다.
  • 5) 고객의 개인정보 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 6)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 7) 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내용변경 통지 등)

  • 1) 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서비스제공업무 및 서비스 운영시스템 상의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연중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해당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서비스의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 변경, 중지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어떠한 불이익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천재지변, 전쟁, 폭동, 화재, 파업, 정부기관의 통제 등 회사의 합리적인 노력으로 제어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전기통신서비스를 운영하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기타 기간통신사업자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장애의 경우
    • 정전, 제반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회사가 서비스 운영시스템을 정기점검 하는 경우 또는 서비스 운영시스템에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여 이에 대한 긴급점검이 필요한 경우
    • 기타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현저히 저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 3) 회사는 본 조 제2항 각 호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경우 해당 사실을 최대한 신속하게 고객에게 통지하며, 특히 서비스 운영시스템 정기점검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점검 시행일로부터 7일 이전에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 4)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는 관련 기술의 한계나 전기통신서비스의 사정에 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등록된 e-mail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 6) 제1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 사이트 등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 1)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하거나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성명, 주민등록번호 등)를 이용하여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공공질서, 미풍양속 등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제3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 위치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한 경우 또는 서비스 이용자격을 무단으로 양도대여한 경우
    • 서비스 운영시스템에 오류, 훼손을 발생시키는 행위를 하거나 서비스 운영시스템의 오류, 오작동을 악용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관계법령이나 관계기관의 명령, 지시, 지도, 권고, 법원의 판결 등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 또는 본 약관의 이행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 고객이 서비스 이용요금을 적기에 납부하기 않거나 기타 본 약관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음에 따라 회사가 그 시정을 요구하였음에도 10일 이내에 고객이 이를 시정하지 않는 경우
    • 고객과 회사 사이에 합의로 정한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합리적으로 볼 때 본 약관의 원활한 실현을 현저히 저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또는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3 장 개인위치정보의 보호

제 8 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및 보호)

  •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동의를 얻어 개인위치정보를 수집·이용·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의 동의는 회사가 지정한 개인위치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서 또는 전화 녹취를 통하여 수령합니다.
  • 2) 서비스 이용신청 고객과 실제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다른 경우 또는 법인·단체 고객의 경우 회사는 실제 개인위치정보주체로부터 개인위치정보의 수집·제공·활용에 관한 동의를 받는 등 별도의 추가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할 수 있습니다.
  • 3) 고객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에게 위치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치정보서비스사업자가 고객의 위치정보를 수집·이용·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서비스 이용신청 고객과 실제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다른 경우 실제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전술한 동의를 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 4) 개인위치정보주체(고객 및 실제 개인위치정보주체를 말함. 이하 동일)는 제1항 및 제2항의 동의를 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제공 목적, 제공받는 자의 범위 및 위치기반서비스의 일부에 대하여 동의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 5) 고객은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개인위치정보를 본 약관에 따른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의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오용·남용할 수 없습니다.
  • 6) 회사는 「위치정보법」 등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위치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성실히 노력합니다.
  • 7)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수집된 고객의 개인위치정보를 당해 고객의 동의 없이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제3자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 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고객에게 고지 합니다.
    단, 다음 각호의 1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 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법령이나 관계기관의 명령·지시, 법원의 판결 등에 의한 경우
  • 8)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로 매회 개인위치정보 주체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다만,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합니다.
    •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 개인위치정보주체가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 외의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 9 조 (개인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의 보유)

  • 1) 회사는 다른 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법」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고객의 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는 방법으로 1년간 보존합니다.
  • 2) 회사는 「위치정보법」 제24조 제4항에 의하여 고객이 개인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동의의 일부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철회하는 부분의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에 한합니다)를 파기합니다.
    단,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를 보존합니다.

제 10 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위치정보의 수집·이용·제공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위치정보법」 제16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기록·보존하여야 하는 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 외의 당해 개인위치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수집·이용·제공목적을 달성한 때라 함은 고객의 서비스 이용불만에 대한 응대를 고려하여 보유기간은 최대 100일로 하며, 해지고객의 경우 최대 15일로 합니다.
  • 2) 회사는 본 약관 제9조 제1항에 따라 보존하는 개인고객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개인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제 4 장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권리와 의무

제 11 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 2)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위치정보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함),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 사업법」 등 관련법령을 성실히 준수합니다.

제 12 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 1) 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하여 자신의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 2) 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 3) 개인위치정보주체는 다음 각 호의 자료 등의 열람, 고지 또는 오류 정정을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고객의 일시 중지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 개인위치정보주체의 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
    •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법」 또는 다른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 4) 고객은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가 마련한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 5) 고객 및 그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 고객의 주소지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고객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제 13 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 1) 회사는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위치정보를 이용·제공하고자 하는 경우(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자 하는 경우 포함)에는 14세 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2)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 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본 약관 제8조 제7항 각호의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3) 법정대리인은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이용·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본 약관 제8조 제4항, 제12조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

  • 1)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 등”이라 합니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 8세 이하의 아동
    • 금치산자
    • 「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복지법」 제29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 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 2)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3)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고객의 의무)

  • 1) 고객은 서비스 이용에 따른 이용료를 지정된 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하며, 회사에 알린 이용료 청구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사전에 이를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 2)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제반 정보를 제공·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 등록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통지하여야 합니다. 고객이 이를 위반함에 따른 모든 손실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3) 고객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단말기를 무단으로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단말기가 정상 작동상태를 유지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단말기의 사용·관리 및 유지·보수, A/S와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와 고객이 별도 합의로 정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가 고객에게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부여하는 경우, 고객은 회사와 별도의 약정이 없는 한 당해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이에 대한 관리책임을 부담합니다.
  • 5) 고객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서비스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5 장 기타사항

제 16 조 (회사와 관련된 사항)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상호, 주소, 연락처 등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상호 : 케이웍스㈜
- 대표자 : 최 종 선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안북로 54-53
- 전화번호 : 042) 538-5000
- Fax : 042) 523-1123
- e-mail : webmaster@kworks.co.kr

제 17 조 (위치정보 관리 책임자의 지정)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위치정보보호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수립 및 실행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위치정보보호책임자 : 전 희 조
2) 위치정보보호관리자
- 영업본부 : 강수동, 오지훈
- 기업부설연구소 : 고재형
3) 전화번호 : (국번없이) 1544-5182
4) e-mail : webmaster@kworks.co.kr

제 18 조 (양도금지)

회사와 고객은 상대방의 사전 서면승인 없이는 본 약관에 따라 발생한 어떠한 권리도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본 약관에 따라 발생한 어떠한 의무도 제3자로 하여금 인수하게 할 수 없습니다.

제 19 조 (추가약정)

회사와 고객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본 약관에 기재되지 않은 세부사항 또는 추가사항을 규정하기 위해 별도의 추가약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손해배상)

  • 1) 고객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 2) 고객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제3자의 이의제기, 분쟁, 소송 등 법률상 또는 사실상 제반 분쟁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이 부담합니다.
  • 3)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로 「위치정보법」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고객은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 4) 손해배상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제 21 조 (면책사항)

  •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 2) 회사는 본 약관에 명시된 사유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서비스 장애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3) 고객이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거나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나 서비스 이용장애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한 개인위치정보 기타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일체의 정보에 대한 관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러한 정보의 관리소홀, 무단사용 또는 부정사용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고객이 서비스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에 대한 최종판단은 고객이 직접 하여야 하며,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또한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을 통해 기대하는 특정한 목적이나 수익에 대해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습니다.

제 22 조 (약관의 적용 및 해석)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거나 해석상 명확하지 않은 부분이 있는 때에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3 조 (분쟁)

본 약관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분쟁 당사자는 우선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협의하며,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40조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의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3년 1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별첨] 서비스의 세부내용(요금관련정보 포함)

  • 1) 서비스
    • - 분야 : 관제
    • - 서비스명 : 스마트차량관제
    • - 서비스개요 : 케이웍스의 스마트차량관제 서비스의 개인정보주체의 위치 정보를 수집하여 해당 위치기반서비스 사업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 2) 표준 이용요금
    • - 서비스명 : FMS
    • - 요금부과기준 : 1천원/월, 가입 차량 대수
    • - 대상위치기반서비스 사업자 : SK네트웍스
  • 3) 이의신청 경로
    • - 전화번호 : 042) 538-5000
    • - fax : 042) 523-1123
    • - e-mail : webmaster@kworks.co.kr
  • 아래 기간을 클릭하시면 해당 기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09/06/07 ~ 2023/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