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안내
  • Q&A
  • 자주묻는질문

가입안내

본 사이트에서 관제서비스의 특성 및 내용을 확인하신 후
아래 상담센터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면 원활한 서비스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가입 절차를 확인해주세요!

  • STEP 1

    전화기

    가입문의

    서비스 가입문의는
    상담센터 대표번호로
    전화연락

  • STEP 2

    상담

    방문상담

    대리점 방문 상담

  • STEP 3

    작성

    가입절차

    제품구매 협의 및
    가입서류 작성
    ( 이용계약서 작성 )

  • STEP 4

    단말기

    단말기설치

    가입 단말기 대상
    차량 내 설치

  • STEP 5

    휴대폰

    서비스개시

    스마트 차량관제
    서비스
    이용시작

배경

서비스 가입서류 안내

  • 1. SK텔레콤 회선 가입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 2. Sk텔레콤 관제서비스 이용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이용약관 참고)
  • 3. 개인 위치정보 수집 및 활용에 대한 동의 및 제 3자에 대한 제공 동의 내용을 확인바랍니다.
  • 4. 필요 서류를 제출합니다. (사업자등록증 or 신분증 사본 등)

고객 상담 센터

전화아이콘
1544-5182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8:00

Q&A

스마트 차량관제에 대한 질문 사항을 작성해 주시면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작 성 자

  • 연 락 처

  • 이 메 일

  • 제     목

  • 내     용

자주묻는질문

평소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 No.
  • 제목/답변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